본문 바로가기
과일의 모든것

파인애플에 관하여 알아보자

by 무서류 2013. 9. 24.
크라운와 같은 딱딱한 녹색 잎에 울퉁불퉁 한 피부가 특징 인 파인애플. 딱딱한 피부 아래에는 태양의 빛을 충분히 받아 자란 달콤하고 감칠맛 나는 과실이 막혔습니다. 크고 무거운 때문에 서두른 느낌있는 파인애플이지만 자르는 방법을 마스터 해 버리면 간단하다. 황금빛 과일에서 달콤한 향기의 과즙이! 냉장고로 차게하고 나서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파인애플의 영양

 

파인애플의 성분은 에너지 원의 당질 (탄수화물)이 대부분. 그 외에 비타민 C, 칼륨, 망간,식이 섬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주목 인 것이, 뼈와 관절을 튼튼하게 해주는 망간입니다. 망간라고 말하면, 견과류와 해초 등에 많이 볼 수있는 성분. 과일에서 섭취 할 수있는 것은 드물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살짝 신맛의 정체 인 구연산은 영양의 흡수를 도와 피로 회복 효과도 있으므로, 더위 때 추천입니다.

 

 

 

 

좋은 파인애플의 선택 방법


하단에서 달게 파인애플. 중량감이있어, 잎이 예쁜 녹색을
전체에 둥글 림이있어 무거운 물건을 선택합시다. 하부가 살찌는 것은 단맛이 강하고 과즙도 가득합니다
잎이있는 것은 깨끗한 녹색을
컷 파인애플은 색이 진한 것을 선택합시다. 익은 단맛이 오르고 있습니다
제철 아래에서 2/3가 빨강스럽게 물들어 향기가 강해지고 잎이 시들어 때입니다

 

 

 

 

 

파인애플 저장 방법


상온에 놓아두면, 달콤한 향기가 감돌기 시작, 잎이 시들어 오면 제철 제철에 잘 익은 파인애플은 상온에서 2 일, 냉장고에서 1 주일집니다. 완숙하지 않은 경우 상온에두고 익게합시다. 컷 한 것은 랩하고 보관하고 가능한 빨리 먹어 송곳합시다. 냉동실에 얼려 먹는 것도 추천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