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채의 모든것

파의 종류와 시기

by 무서류 2013. 10. 14.
조림, 수프, 냄비 등, 겨울에 먹고 싶어지는 요리는 파에는 빠뜨릴 수 없습니다. 그리고 맛이 가장 타고 오는이, 12 월에서 1 월입니다. 겨울 만 슌과 생각되기 십상 인 파입니다 만, 산지마다 나와 한창시기가 1 년 내내 맛있는 제철 파를 먹을 수 있습니다. 시기 별 산지의 제철은 다음과 같습니다 있으므로 참고하십시오.

 

 

 

 

 

대파
1 년 내내 먹을 수있다
대파 : 전국적으로 1 년 내내 먹을 수있는 가장 메이저 인 파. 파의 흰 부분은 흙을 걸고 빛을 쬐지 않는다, 백색시키고 있습니다. 가열 할 때 맛볼 수있는, 단맛은 이러한 수고 틈 덕분입니다.

 

 

 

 

 

시모니 타 파
가게에서는 흙이 얻은 지 얼마 안되는이 판매되는 경우가 많다 "시모니 타 파"시모니 타 파 : 11 월부터 1 월에 진입, 군마현 특산根深파. 삶면 삶는 정도, 녹는 부드럽고되고, 단맛이 증가 파입니다. 그러나 결코 생으로 먹지되지 않습니다. 입안에 매운맛이 언제 까지나 남을만한 강렬한 맛이납니다.

 

 

 

 

 

새싹 파 : 5 ~ 8cm 정도 자란 파 새싹 것으로, 파의 품종명이 아니라 파의 재배 방법으로 통칭입니다. 찌개 칭하이, 아내, 샐러드 등에합니다. 최근에는 스시의 재료로도 친숙하네요.

 

 

 

 

 

"쪽파"실파 : 파와 샬롯 (양파의 동료)의 잡종에서 태어난 야채 실파. 추위에 약하기 때문에 따뜻한 지역에서 만들어져 있습니다. 생으로 먹지 않고 가열 해 먹으면, 파 특유의 매운맛이 적고, 걸쭉한 단맛을 맛볼 수 있습니다.

 

 

 

 

 

실파 : 독특한 매운맛과 냄새가 가벼운 파에서 일식의 재료로 만능 파에서 생에서도 맛있게받을 수 있습니다.

'야채의 모든것'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감자가 나는 시기와 감자의 종류  (0) 2013.10.14
고구마의 종류와 나는시기  (0) 2013.10.07
완두의 종류와 나는 시기  (0) 2013.10.07
토마토의 종류  (0) 2013.10.06
호박의 종류와시기  (0) 2013.10.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