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채의 모든것

감자가 나는 시기와 감자의 종류

by 무서류 2013. 10. 14.
남작 : 잘 먹을 수있는 감자의 하나로, 구형으로 표면의 군데 군데에 홈이있는 감자입니다. 피부는 황백색 과육은 백색으로, 가루 같은 육질 것이 특징입니다. 찐거나 삶거나하는데 딱 한 감자입니다. 추천은 으깬 감자 샐러드, 고로케입니다.

 

 

 

 

메이크 : 편평 형태로, 표면이 찍있는 것이 메이크입니다. 남작만큼 잘 먹을 수있는 감자입니다. 메이크는 피부가 황백색 과육이 담황색으로 육질이 치밀입니다. 따라서 삶은 무너져하기 어렵고, 조림 요리, 볶음, 튀김에 딱 맞는 감자입니다.

 

 

 

 

새로운 감자 : 겨울에 심었다 감자를 평소보다 일찍 채취 한 것이 새로운 감자입니다. 다만 초봄이되면 돌기 시작합니다. 새로운 감자는 호크 호크로 한 먹을 때의 느낌은 기대할 수 없지만 대신 신선함이 넘치는 척척 한 먹을 때의 느낌을 즐길 수 있습니다. 손으로 비비면 벗겨 버릴만큼, 피부가 얇은이므로, 껍질 째 먹어도. 키타 아카리 : 남작에서 만들어진 품종으로 과육이 옅은 노란색 감자입니다. 호크 호크로 한 먹을 때의 느낌을 갖고, 남작처럼 보이지 않는 먹는데 딱 맞는 감자입니다. 비타민 C와 카로틴의 함유량이 남작보다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잉카의 각성 : 여기 최근 돌게 된 감자에서 주목을 받고있는 품종입니다. 피부는 황갈색, 과육은 진한 노란색, 끈기가있어, 삶은 무너져하기 어려운 품종입니다. 감자의 원산지 인 안데스 산맥에서 먹을 수있는 소립의 감자와 비슷한 맛을 가지고 있으며, 밤이나 고구마 같은 단맛이 있습니다. 조림, 튀김, 과자해도 딱 맞는 감자입니다.

 

 

 

'야채의 모든것'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의 종류와 시기  (0) 2013.10.14
고구마의 종류와 나는시기  (0) 2013.10.07
완두의 종류와 나는 시기  (0) 2013.10.07
토마토의 종류  (0) 2013.10.06
호박의 종류와시기  (0) 2013.10.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