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채의 모든것

양배추의 종류와시기

by 무서류 2013. 10. 6.

원래 겨울에 먹을 수 있었다 양배추이지만 부드러운 봄 양배추의 인기가 높아져 지금은 연중 먹을 수있게되었습니다. 부드러운 봄 양배추는 관동을 중심으로 인기가 씹히는와 단단한 씹는 맛이있는 겨울 양배추는 간사이를 중심으로 인기가 있습니다.


봄 양배추


잎의 쪽이 노란색에서 녹색으로 물이 들고 있습니다

봄 양배추 : 봄 ~ 가을에 나도는 잎이 부드럽고 신선한 양배추입니다. 모양은 둥글고, 잎은 노란색 또는 녹색으로 물들어 있습니다. 만지면 탄력 곱슬 느슨한 것을 선택하는 것이, 맛있는 봄 타마 양배추를 선택하는 요령입니다. 생식과 샐러드에 딱 맞는 양배추입니다.




겨울 양배추


잎이 전체적으로 흰 양배추입니다.추위 타마 양배추 : 겨울 진입, 샤키 샤키로 한 씹는 맛이있는 양배추입니다. 모양은 편평하고 가운데 잎은 흰색입니다. 잎은 단단히 굳게 감겨있어 중량감이있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맛있는 추위 타마 양배추를 선택하는 요령입니다. 잎이 확실히하고 있으므로, 조림에 적합합니다. 기타, 칸사이에서는 오코노미 야키에도 사용되고 있습니다.





쁘띠 베일


결구하지 않는 양배추, 쁘띠 베르.쁘띠 베일 : 겨울의 끝에서 봄에 걸쳐 진입 야채입니다. 결구하지 않는 양배추와 같은 외형으로 최근 돌게했습니다. 쁘띠 베일은 녹즙으로 유명한 케일과 양배추를 곱한 생긴 야채, 달고 부드러운 입맛으로, 달콤한 브로콜리 같은 맛이납니다. 얼른 데쳐, 샐러드 나 나물, 스프의 재료로 해 보면 어떻습니까.





그린 공 : 초봄에 나도는 양배추에서 배구보다 한층 작은 정도의 양배추입니다. 잎은 두께면서 부드럽고 녹색 잎을 가진 양배추입니다. 잎이 두께이므로, 양배추 등의 조림에 적합합니다.

보라색 양배추 : 잎 안도 밖도 자주색 양배추입니다. 잎은 제대로하고, 두께로 씹히는하고 있습니다. 샐러드의 채색이나 소금물에 절이는 경우가 많다 양배추입니다. 덧붙여서 장아찌하면 더욱 보라색이 선명하게됩니다.

양배추 : 굵게 자란 줄기에 꽉과 작은 싹을 낸다 양배추. 주당 50 ~ 100 여개의 양배추가 잡 힙니다. 작지만 영양 적으로 우수하고 비타민 C 등은 양배추의 4 배에 달하는 금액을 포함합니다. 스튜 등의 조림에 딱 맞습니다.

댓글